시대빈은 많은 제자들이 있는데 그 중에 가장 뛰어난 이는 이중방과 서우천이다. 그들은 모두 커다란 발자취를 남겨 스승 시대빈과 더불어 “차호 3대 명인 壺家妙手稱三大”으로 불린다.
이중방은 서법書法에도 명성이 높았는데 이는 도예가 가운데 매우 드문 경우이다. 서우천은 옛 청동기를 모티브로 차호를 잘 만들어 방고호순호도 이 가운데 하나이다.
차호의 몸통은 갈색 자사를 섞어 만들어 표면이 “배 껍질梨皮”처럼 보인다. 고대 군악기인 청동 호순의 넓은 어깨와 아래쪽으로 점점 좁아지는 형태를 모방한 한 작은 차호이다. 굽은 물대, 굽은 손잡이, 호 입 안으로 들어가 있는 원형 뚜껑, 평평하고 둥근 꼭지, 허리 부분의 줄무늬 등 납작하고 둥근 선이 차호에 고르게 분포되어 호 전체를 관통하는 장식으로 사용되고 있다. 전체적으로 질박하고 돈후하며 예스럽고, 경쾌하고 생동감있다.
특히 차호의 둥근 입 안쪽으로 숨겨진 호 뚜껑의 둥근 가장자리는 세밀한 솜씨가 돋보이는데 차호 뚜껑과 구연부의 맞물림이 한 점의 바람도 통하지 않을 정도로 긴밀하다. 물대는 어깨에서 위쪽을 향해 꺾여있고 손잡이 역시 꺾인 형태로 만들어졌다. 바닥에는 “만력 병진년 가을 칠월 서우천萬曆丙辰秋七月友泉” 9자의 해서체 서명이 있다.
이 차호는 현재 홍콩다구문물관이 소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