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판陳揪帆-G는 여신을 상징한다G代表女神 2

G는 여신을 상징한다 2

“펠라치오라고 들어봤니?”

의사가 진지한 표정으로 그녀에게 물었다.

“조사에 따르면 67프로가 펠라치오를 한 적이 있고 34.8프로는 펠라치오가 더 만족스러운 섹스 행위라고 생각한다는구나.”

그녀는 의사의 벗겨진 머리를 보고 있었고 그 통계의 남녀 비율에 대해서는 묻지 않았다.

“구강 점막을 음도에 이식하는 시술은, 먼저 음도를 만든 뒤 자신의 구강 점막을 떼서 새로 만든 음도 안에 붙이지. 2주 후면 점착이 끝나고 30일 후면 섹스를 할 수 있어. 이물감이 없고 출혈과 염증이 적지. 구강 점막과 음도 점막은 본래 같은 조직이어서 아주 감쪽같을 거야. 밑에 입이 하나 더 생기는 셈이지.” “오르가즘은 정상적으로 느낄 수 있나요?”“우리는 치아 미백과 충치 치료를 포함하는 구강 관리도 제공하고 있지.”

의사는 그녀의 말을 못 들은 듯했다.

“수술 후 회복 단계에는 시뮬레이션 기구나 위생 면봉으로 적응 연습을 제공할 거야. 그건 무료지.”“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냐고요, 선생님?”“여성의 85%는 평생 오르가즘을 못 느껴. 이에 대해서는 난 할 수 있는 게 없어.”

의사는 어깨를 으쓱 올렸다.

그녀는 누군가의 무감각한 섹스돌이 되는 것을 거절했다. 그 사람이 내막도 모르고 그녀의 영혼에 반해 멋대로 그녀의 환심을 사려 해도 마찬가지였다. 그것은 여성의 존재 의미가 아니었다. G여사는 우울한 중고 시절을 마감하고 단발머리와 중성적인 차림으로 대학 문에 들어섰다. 처음부터 몇몇 레즈비언 동아리가 그녀에게 접근해 서로 쟁탈전을 벌였다. 그녀는 실제로 몇 명의 여성들과 깊고 우호적인 관계까지 발전하기는 했지만 그 여러 가지 방식들은 결코 그녀의 갈망을 만족시키지 못했다. 대학 시절은 인격과 가치관을 형성하는 중요한 시기이므로 과감히 시험에 나서 인생의 방향을 찾아야 한다. 교수는 이렇게 말했다.

G여사는 그 말을 충실히 따랐다. 각국의 에로영화를 연구하고 마리화나를 피워봤으며 SM도 해보았다. 한 번은 질식 게임을 하다가 하마터면 정말 죽을 뻔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녀는 시험을 하면 할수록 불만을 느꼈다. 마치 퍼즐을 맞출 때 한 조각이 모자란 것처럼 다른 무엇의 매력에 주의력이 분산될수록 어서 그것의 완전한 면모를 알고 싶어 극도의 흥분에 휩싸였다.

결핍은 모든 행위의 원초적 동력이다. 프로이트의 이 말은 그녀의 사례에서는 전적으로 옳았다.

G여사는 외부 세계에서 자기 마음으로 방향을 돌렸다. 더는 한계치를 높이는 갖가지 자극적인 체험에 연연하지 않았다. 그런 체험은 만족을 얻는 것을 점점 더 어렵게 만들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그녀의 전공은 철학이었다. 그녀는 형이상학적 사변 속에서 그 모자란 퍼즐 한 조각을 찾으려 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플라톤부터 아우구스티누스, 칸트, 라캉, 지젝, 상길가조(桑吉嘉措[1653~1705] 티베트의 정치가, 학자. 역사, 종교, 의학, 천문학, 역법, 법률 등을 아우르는 20여 권의 저작을 남겨 티베트 문명을 집대성했다고 평가받는다)에 이르기까지 이념 세계의 판도는 끊임없이 무너지고 재구축되다가 끝내는 망망한 허무로 귀착되었다. 그녀는 전력을 다해 찾아 헤맸지만 감미로운 샘물을 발견하지 못했다.

햇빛이 따사로운 어느 일요일 아침, 그녀는 바람 속에 전해오는 교회 종소리를 듣고 가슴이 뛰었다.

신앙은 일종의 타고난 재능이다. G여사는 캠퍼스 내의 여러 종교 동아리에 들어가 신도들과 밤을 새며 긴 대화를 나눈 끝에 이런 결론을 얻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쉽게 종교에서 평안과 승화의 느낌을 얻었다. 아마도 대뇌의 모델이 그런 작용을 하는 듯했다. 그 신도들은 삶의 중요한 선택을 할 때 기도의 의식을 통해 ‘신성의 현현’과 유사한 일종의 신경증을 얻어 신의 명의로 결정을 내리곤 했다.

그녀는 수많은 자료를 검색하여, 대뇌피질을 전기로 자극하고 대량의 엔돌핀을 첨가하면 등가의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것은 스스로 메뉴를 골라놓고서 그녀도 신도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그녀는 자신을 숭배하는 여자 의대생을 조금 이용하기로 했다. 그래서 우여곡절 끝에 필요한 측정 기구와 약물을 얻었다. 두 사람은 법적 효력이 없는 면책 문서에 사인을 하고 의미심장한 키스를 나눠 이중의 보험으로 삼았다.

어둠 속에서 G여사는 자신의 심장이 크고 빠르게 뛰는 소리를 들었다. 그것은 마치 원시 부락의 북소리 같았다. 모닥불처럼 요동치고 거대한 뱀처럼 칭칭 감겼다.

“시작할게.”

가짜 세례자가 말했다.

G代表女神 2

听说过口交吗。医生严肃地问她。经调查,67%的人有过口交行为,34.8%的人认为口交是更令人满意的性交方式。

她看着他的秃顶,并没有质疑其中的男女比例。

口腔粘膜移植阴道再造术,首先,造出一条阴道,然后,取自体部分口腔粘膜敷在新造阴道内,14天就会长好,30天就可以性交,无异味、出血少、粘连少,口腔粘膜与阴道粘膜是同源组织,保证以假乱真,就像下面多了一张嘴。

我能达到正常的性高潮吗?

我们提供包括洗牙美白及修补龋齿在内的口腔护理。医生似乎没听见。术后恢复阶段免费提供仿真器具或卫生棉棒进行适应性练习。

我能到高潮吗?医生?

85%的女性穷其一生都未曾体验过高潮,对此,我无能为力。医生耸耸肩。

她拒绝成为某人无知觉的性爱玩偶,哪怕那个人不明就里地爱上了她的灵魂,并妄图以此来取悦她。这不是女人存在的意义。

G女士告别了伤感的中学时代,以一头短发及中性装扮迈入大学校门,以至于几家女同性恋社团从一开始就频繁与其接触,展开激烈的争夺。她的确尝试过与数名女性发展一段深入而友好的关系,然而那种种手段并无法满足她的渴望。

大学是型塑人格与价值观的重要时期,每个人都要勇于尝试,找到自己人生的方向。老师如是说。

G女士是个听话的好学生。她研究了各国色情片,抽过大麻和邮票,玩过SM,甚至在一次窒息游戏中差点真的挂掉,可她尝试得越多,就越不满足。就像拼图少了一块,越是试图把注意力分散到其他板块的缤纷,就越发急迫地想要知道它完整的模样,想到抓狂。

匮乏是一切行为原初的动力。弗洛伊德在这个案例上是对的。

G女士从外界转向内心,她不再寻求各种提升阈值的刺激体验,因为她知道,那只会使自己越来越难以得到满足。她的专业是哲学,她试图从形而上的思辨中寻找那一块缺失的拼图,可惜从柏拉图到奥古斯丁到康德到拉康到齐泽克到桑吉嘉措三世,理念世界的版图被不断打破和重组,最终归于一片虚无的荒漠。她跋涉得精疲力尽,却找不到一眼甘泉。

在一个阳光充沛的礼拜日清晨,她听到了风中传来的教堂钟声,怦然心动。

信仰是一种天赋。G女士深入校园内的各大宗教社团,与信徒们彻夜长谈之后得出了这个结论。某些人生来要比其他人更容易从宗教中获得宁静与升华感。也许是大脑的模式识别作祟,当这些信徒遭遇生命中的重大选择时,通过祈祷的仪式,能得到一种类似于“显圣”的神经性官能症状,以神的名义指引他们做出决定。

她查询了大量资料,通过对脑颞褶施加电刺激加上大剂量内啡肽,能产生等效的反应。

这意味着,点选自助套餐,她也能成为一个信徒。

她小小地利用了一位医学院的女性仰慕者,经过一番周折,获得了所需的仪器和药物。她们签署了一份并无法律效力的免责声明,以及一个意味深长的湿吻,作为双重保险。

黑暗中,G女士听见自己的心跳变沉、变快,仿佛原始部落的鼓点,篝火般跃动,巨蛇般蜷曲。

来了。伪施洗者如是说。

중국어 본문 科幻星云网 wcsfa.com

©ROBERTS/ClassicStock/Corbis